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자취로운생활 네이버웹툰추천 개그맨 안가연작가 생활웹툰추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개그맨 '안가연'이 올라 와있었는데요

왜 실검에 올라와있나 보니

개그맨으로 활동하고 있는 안가연씨가

네이버 '자취로운 생활'의 츄카피 작가와 동일 인물이라해서 이슈가 되었다고 합니다.

평소 웹툰을 자주 보지만 네이버의 자취로운 생활은 잘 몰랐었는데요

이번을 계기로 자취로운생활을  정주행했습니다.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개그맨 안가연=츄카피

피카츄를 거꾸로 읽으면 츄카피가 됩니다

SNS사진을 보니 작가님이 피카츄는 아주 많이 좋아하시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그래서 작가명도 츄카피로 하신거 같네요











네이버에서 연제 중인  츄카피 작가의 '자취로운 생활'

작가님이 자취를 하면서 겪게되는 일상을 그린 생활툰입니다.


자취를 하고 있는 사람들, 자취를 꿈꾸고 있는 사람들에게 많은 공감을 주고 있어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정주행 해본 결과 엄청 재밌어요 ㅋㅋㅋㅋ

저도 자취를 하고 있는 입장이라... 굉장히 공감가면서도 재미있게 금방 정주행 했습니다.







아이고;;;;;;

자취를 처음하다보면 이것저것 시행착오도 생기고 현타도 많이 오고 하는데..

작가님은.........넘 더러웡 ㅎㅎㅎㅎㅎㅎㅎ

웹툰 중간중간 나오는 개그코드도 정말 재밌습니다

작가님이 개그맨이시다보니 만화를 굉장히 재미있게 풀어나가시는거 같아요









자취하시는 분들이나 자취하고 싶으신 분들, 킬링타임으로 좋은 생활툰 찾으시는 분들께서 

꼭 한번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LIST
댓글